
| 번호 | 분류 | 질문 |
|---|---|---|
| 51 | 입금/결제 |
Q. 카드 결제창이 열리지 않을때 어떻게 하나요? A.
포비에서는 카드결제, 가상계좌, 에스크로 결제를 사용하실때 KCP 결제를 사용합니다. 간혹 인터넷익스플로어의 보안설정 또는 active X 설치 방지로 인해 카드결제창이 정상작동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. 아래의 "KCP 결제 해결"을 클릭하셔서 안내대로 진행해주세요. 계속 문제가 발생하실경우 포비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|
| 50 | 회원등급 |
Q. 회원등급과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. A.
회원등급은 매월 1일을 기준으로 최근 6개월간의 일정 구매내역 및 횟수로 변경됩니다. 2가지 조건 중 1가지 조건에 부합하면 회원등급은 상향 혹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. 등급에 포함하는 주문은 최소 3만원 이상의 주문금액에 한해 적용됩니다. 회원등급은 절친, 친친, 친구, 사귀고싶은, 관심가는, 낯선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선정기준과 혜택은 차이가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회원혜택 메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^^ |
| 49 | 입금/결제 |
Q.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. A.
주문서 작성시 메모란에 세금계산서 요청으로 입력해 주신 후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일주일이내에 해당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▪ 사업자등록증 팩스 보내실때 주문자/주문번호/발급 이메일 기재 후 보내주세요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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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48 | 입금/결제 |
Q. 초과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 A.
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로 주문 경우 초과 입금하신 1000원미만 차액금은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리며 그 이상 초과금건은 마일리지/계좌입금 중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. 초과 입금 하셨다면 [1:1 문의]로 주문번호/입금금액/입금은행/입금자(주문자명) 및 차액 환불을 위한 계좌/은행명/예금주명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. |
| 47 | 입금/결제 |
Q.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 A.
[입금확인 시간 안내]
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[배송준비중]으로 처리됩니다.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니 [고객센터] > [입금자를 찾습니다]에서 확인해주시고 고객센터 및 [1:1 문의]로 연락바랍니다. * 일요일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. |
| 46 | 입금/결제 |
Q.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려요. A.
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워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객센터 및 [1:1 문의]를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|
| 45 | 입금/결제 |
Q. 주문완료 후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? A.
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, 상품 배송이 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재주문하셔야 합니다. |
| 44 | 입금/결제 |
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 A.
주문시 설정해주신 입금은행, 입금자명,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. [고객센터] > [입금자를 찾습니다] 명단을 확인해주시고 정확한 입금정보를 [1:1 문의]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| 43 | 입금/결제 |
Q.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. A.
1원 이상 현금거래(무통장 입금/실시간 계좌 이체)분부터 발급가능하며, 결제시 현금영수증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.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* [마이페이지]>[주문/배송확인]에서도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바로가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 |
| 42 | 입금/결제 |
Q. 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? A.
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 정보는 [결제 혜택 제휴카드]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, 주문결제시 신용카드 결제방법 선택 후 나타나는 안내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*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. |
| 41 | 반품/취소/환불 |
Q. 적립금으로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 A.
환불신청시 고객센터(070-7792-2367) 혹은 [1:1 문의]를 이용해 적립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 *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적립금, 쿠폰 사용정책은 회원혜택을 참고하여 주세요. |
| 40 | 반품/취소/환불 |
Q. 결제시 쿠폰/적립금을 사용했는데 환불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? A.
결제시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환불했을 경우 다시 환원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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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9 | 반품/취소/환불 |
Q. 게시판으로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 A.
고객센터 혹은 [1:1 문의]로 환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 [1:1 문의] 접수시 '취소/환불' 목록을 선택하신 후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명과 취소하시는 상품을 기재해주세요. * 무통장입금, 자동이체 결제일경우는 환불 받으실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 |
| 38 | 반품/취소/환불 |
Q.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 A.
아래의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단,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)
1) 주문 제작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
수령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. |
| 37 | 반품/취소/환불 |
Q.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. A.
제품의 불량 또는 고객의 변심 등으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
반송 물건이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에서 3일 이내에 환불조치해 드립니다.
※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고 여러 주문건의 상품은 반품시 꼭 해당업체별로 구분하여 택배 기사분께 전달 해주셔야 합니다. ※ 상품을 배송해주었던 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면 타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배송비가 저렴합니다. 고객님께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택배사가 있으시다면 협력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 ※ 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이 없을시 고객센터 혹은 [1:1 문의]로 문의주시면 해당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신속하게 방문드릴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|
| 36 | 반품/취소/환불 |
Q.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 A.
[교환/반품방법]
[상품의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[교환/반품시 택배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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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5 | 주문/배송 |
Q.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? A.
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두시면
2주동안 포비에 저장되어 장바구니의 물품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.
만약, 선호하는 상품을 로그인 시간이나 PC에 상관없이 보관하시려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‘찜하기’버튼을 이용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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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4 | 주문/배송 |
Q.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A.
로그인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택배사, 송장번호(배송추적 가능) 및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▪ 비회원일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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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33 | 주문/배송 |
Q. 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. A.
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 및[1:1 문의]를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 |
| 32 | 회원정보 |
Q.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? A.
포비 회원님은
▪ 적립금이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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